안녕하십니까
31주년 제이씨현시스템(주) 유디아 입니다.
LOOK 240 IPS HDMI 무결점 제품에 대한 서비스 안내
그동안 여러 고객님께서 품질 개선을 위해 여러가지 많은 의견을 주셨습니다.
그 중 문제가 되는 "틱 틱" 노이즈 발생 건에 대해서 구매 후 많이 불편해 하셨으며.
의견도 많이 주셨습니다.
장시간 문제 원인을 찾기 위해 노력을 했으며, 현재 그 원인이 어디에 있는지
파악 해 보았습니다. 장담하긴 이르지만 어느정도 원인이 분석 되었습니다.
1.문제 : 일부 제품에서 상단 프론트 커버 "틱, 틱" 노이즈 발생
2.원인 : 일부 프론트 베젤 상단 부분 마감 처리 미흡에 따라
알루미늄 제질의 프론트 커버에서 내부 온도 변화로 팽창 과 수축 현상 발생
일정온도 내부 20도가 도달 되면 해당 증상 재현 되지 않음
프론트 베젤 마감시 전체 특수 테입으로 마감 되어야 하나, 일부 제품은 2군데 (각 20cm) 사이즈 마감)
만 마감 되어 있는 것을 발견 하였으며, 이 제품 에서만 발생.
3.해결 : 프론트 베젤 마감 처리 미흡 부분 전체 마감 재 진행
향 후 알루미늄 제질에 스틸 성분 첨가 (검토 중)
4, 서비스 안내 : 본 제품에서 해당 증상이 발생 하는 제품은 1:1 프론트 베젤 교체 및 마감 보강
또는 동일 모델로 교체 (프론트 베젤 자재 부족 시) / 2015년 5월 30일 까지
- 서비스 범위 (2014년 52주 이후 2015년 7주 사이 생산 제품)
- 확인 방법 : 모니터 뒷면 시리얼 번호 : SN1452 ~ SN1507
- 선출고 서비스 또는 일반 택배 서비스 (운임 왕복 당사 부담) 선택
- 서비스 접수된 제품 중 증상 재현 안되는 제품은 서비스 제외 되며 의뢰해 주신 고객님과 논의 후 처리
5. 서비스 기간 : 동일 모델 교체 (2015년 5월 30일 까지 시행 )
이 후 프론트 베젤 교체 및 마감 보강 서비스 진행
좋은 소식을 알려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.
현재까지는 해당 증상에 대해 접수 되거나 처리건 수가 미비 하나,
문제가 있는 부분은 확실히 알리고 개선 및 조치를 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 하여
이렇게 서비스 안내를 하게 되었습니다.
앞으로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제이씨현시스템(주) 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